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5일, 비슬창의융합관 준공

사회

2019. 11. 5. 12:51

본문

지난 25일 비슬창의융합관 준공

DGIST 학생들이 큰 기대를 품었던 비슬창의융합관이 문을 활짝 열었다. 지난 10 25일에 열린 비슬창의융합관 준공식은 의자가 다 차고, 서 있는 참가자들이 행사장 주변을 꽉 채울 만큼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학생, 교직원, 내빈이 모여 감사와 축하의 말을 주고받는 자리였다. 새 활동 공간이 생긴 학생들을 축하하는 말이 주를 이뤘다. 행사 이후 참석자들은 시설 투어와 더불어 준비된 수육과 막걸리를 즐겼다.

비슬창의융합관 테이프 커팅식  < 사진제공 =FICS>

이날 국양 총장은새로운 공간에서 학생들이 마음껏 동아리 활동, UGRP 연구, 창업활동 등을 자유롭게 펼쳐나가길 바란다라며 학생들을 축하했다. 류태승 총학생회장은비슬창의융합관이 학생 문화와 생활의 중심이 되길 희망한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국양 총장 기념사  < 사진제공 =FICS>

비슬창의융합관 지하 1층에는 녹음실과 방송실이, 1층에는 대구은행과 휴게음식점이, 2층은 창업공간이, 3층과 4층에는 동아리 방이, 5층에는 UGRP 공간이 들어설 예정이다. 아직 내부 공사가 완전히 마무리되지는 않았으나, 3층과 4층에 기숙사 미팅룸을 연상시키는 내부 구조가 이미 갖추어진 것으로 보아 이른 시일 안에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아리 연합회에 따르면 신규 동아리방 배정 사항이 빠른 시일 내로 결정된다고 한다.

비슬창의융합관  < 사진제공 =FICS>

비슬창의융합관 내부 구조는 DGIST DNA 인스타그램 카드뉴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강휘현 기자 pull0825@dgist.ac.kr

오서주 기자 sjice@dgist.ac.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