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5월26일, 동아리연합회(이하동연회)가동아리연합공연을주최한다. 오후7시로예정된이공연을통해,▲D.ONE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보이스피싱▲아마루 ▲RGB ▲BGM Fanatix ▲화양연화의 본 무대까지 DGIST 공연 동아리들의 멋진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동아리 연합 공연이 약 3주 앞으로 다가온 현재, 대부분의 동아리가 열성적인 연습에 들어갔다. 디지스트신문 DNA는 이중 ▲D.ONE ▲BGM Fanatix ▲RGB의 연습 현장을 찾았다. E7 복도와 교내 방송실에서 연습하던 세 동아리는 DNA 기자들을 반갑게 맞이했다. 자신들의 공연에 자신감을 표하며, 구성원들의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동아리 연합 공연을 준비하는 D.ONE < 사진 = 권대현 기자 >동아리 연합 공연을 준비하는 D.ONE < 사진 = 권대현 기자 >동아리 연합 공연을 준비하는 D.ONE < 사진 = 권대현 기자 >동아리 연합 공연을 준비하는 D.ONE < 사진 = 권대현 기자 >동아리 연합 공연을 준비하는 D.ONE < 사진 = 권대현 기자 >동아리 연합 공연을 준비하는 BGM Fanatix < 사진 = 권대현 기자 >동아리 연합 공연을 준비하는 BGM Fanatix < 사진 = 권대현 기자 >동아리 연합 공연을 준비하는 BGM Fanatix < 사진 = 권대현 기자 >동아리 연합 공연을 준비하는 BGM Fanatix < 사진 = 권대현 기자 >
동아리 연합 공연을 준비하는 RGB < 사진 = 권대현 기자 >동아리 연합 공연을 준비하는 RGB < 사진 = 권대현 기자 >동아리 연합 공연을 준비하는 RGB < 사진 = 권대현 기자 >동아리 연합 공연을 준비하는 RGB < 사진 = 권대현 기자 >동아리 연합 공연을 준비하는 RGB < 사진 = 권대현 기자 >
한편 세 동아리 모두 공연 예정인 곡은 비밀에 부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연에 참여하는 학생들의 땀이, 관객석에 앉을 원내 구성원의 행복으로 교환되기를 기대한다.